top of page

점빼기


사실 작고 옅은 점들은 개선이 어려운 모공이나 기미 등에 비해 쉽게 제거 가능한

어찌보면 가성비가 넘치는 피부관리 대상이다.


내 피부에 있는 점 비슷한 것의 정체를 알고 싶으면 다음의 키워드를 직접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 점, 비립종, 한관종, 쥐젖, 사마귀, 티눈


은 우리가 말하는 점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검은색, 갈색의 반점 즉 모반을 뜻한다.편평한 점과 융기된 점,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한 일광흑자, 피부노화로 인해 표피층이 비정상적으로 두껍게 자라고 색소가 침착되어 생긴 검버섯, 그 외 다양한 종류와 형태의 모반이 있다.

점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썬크림을 잘 바르는 것

비립종은 피부에 하얀색이나 노란색의 각질이 찬 주머니로 흔히 눈꺼풀과 뺨 주변에서 발생

한관종은 눈 주위, 뺨, 이마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피부에 융기된 1~3mm 정도 크기의 피부색 또는 연한 갈색의 구 형태로 나타난다.

쥐젖은 세포와 섬유 증식으로 생긴 양성종양으로 다양한 크기에 말랑말랑한 성질을 지니며, 보통 피부 접합부(겨드랑이, 목 등)에 볼록 나온 주머니 모양을 띈다.

사마귀는 피부표면에 바이러스 감염이 발생하여 표피의 과다증식으로 인해 볼록한 모양을 보이며 제거 시 점상출혈이 나타난다.

티눈은 지속적인 압력의 영향으로 각질이 증식되어 원뿔모양으로 피부 속에 박혀 있는 것

각종 점들은 대체로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에 돌출된 부위를 제거하는 형태로 시술된다.


잘된 점빼기는 주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있으며, 이는 적합한 레이저 기기와 잘 훈련된 시술자가 있을 때 실현된다.

방배동 방배역 비앤유피부과의 점 빼는 비용은 기본 점(1~3mm)의 경우 1만원이나, 점의 크기, 깊이, 색깔 , 갯수 등에 따라 가격은 변할 수 있으므로 사전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


조회수 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