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팔자 주름은 '주름'이라는 용어가 들어가 있어 대체로 부정적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팔자 주름 자체가 무조건 아름답지 않거나, 나이 들었다는 증거는 아닙니다.


팔자 주름이 하나도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심지어는 신생아도 팔자 주름을 가지니까요.

링크된 기사를 보시면, 전지현도 김태희도 모두 팔자 주름을 가지며, 때로는 매력포인트가 되기도 합니다.

https://news.joins.com/article/11474589


그렇다 하더라도 내가 스스로 불만이면 팔자 주름은 관리의 대상이 됩니다.


팔자 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다음과 같이 세 가지로 정리됩니다.




1) 얼굴을 구성하는 뼈는 두개골로 열다섯 종류 23개의 분리된 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중에서 팔자 주름은 상악근, 위턱뼈가 얼마나 함몰되었느냐에 따라 뼈를 감싸는 피부의 주름 정도가 영향을 받고 팔자 주름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상악근이 뒤로 밀렸을 경우, 볼살이 많고 표정이 많은 경우 팔자 주름은 더 확연히 드러납니다.

문제는 얼굴 골격 자체로 인한 팔자 주름을 완전히 개선하는 것은 어려우며, 현재 의술로 가능하다 하더라도 그에 따른 위험부담 또는 대가를 고려하여 선택하여야 합니다.



2) 노화는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현상으로 장기간의 자외선 노출과 호로몬 변화에 따른 체내 콜라겐 감소, 근막층의 약화가 주름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노화는 연령대에 따라 틀린 속도로 진행되나 기본적으로 성인(20대 후반)이 된 후 지속적으로 진행되는데, 한계가 있으나 가능한 유해환경을 차단하고 면역력 강화를 통해 조금 지연시킬 수는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적인 방식 외에 의학을 힘을 빌려 콜라겐 재생을 도와주고 피부 수분을 적정 수준 유지시키는 시술은 가장 간단하면서도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줄여가는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레이저 시술은 이러한 팔자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가장 대표적 시술이라 할 수 있겠죠.


저희 비앤유에서는 펜트하우스 주연 배우인 김소연씨가 광고 모델로 참여하는 올리지로 레이저 시술을 대표 시술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자극을 통해 피부를 탄력있게 하고 콜라겐 재생을 지원하는 올리지오 레이저는 통증이 적고 효과가 즉각적이며, 신체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 시술입니다.


단, 수술요법에 비해 유지기간이 제한적이라는 특징은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그래도

가능하면 내 신체에 이물질 삽입이나 절개 없는 시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건강 유지를 권해드립니다.


항상 가장 기본은 건강하고 올바른 내 몸에 대한 관리에서 시작되는 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