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라인,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여름철! 노출의 계절 가장 성가신 부분은 털이다.


남자도 정리되지 않은 털은 야성미보다는 야만미 또는 관리되지 못한 이미지로 인지되기 쉬우나, 그래도 여자가 더 신경쓰이는 건 어쩔 수 없는 일.


여러가지 제모 방식 중 레이저 반영구 제모를 생각한다면 지금부터 서둘러야 할 시기이다.


비슷 비슷한 피부과 레이저 중 모낭과 멜라닌색소에 강하게 반응하고 피부손실을 최소화한 레이저를 제모 전용 레이저라 한다. 이러한 제모 레이저도 모든 모낭을 한번에 파괴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4~6주 간격의 반복적 시술을 필요로 하며, 일반적으로 2~3회 시술 후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서 반영구제모를 통한 비키니라인 관리를 희망한다면 여름 휴가 2달전에는 시작해야 만족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방배동에 위치한 비앤유의원은 제모 전용레이저를 두 대 보유중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 피부 및 체모 특성에 맞는 레이저기기로 시술받도록 하자!


비키니라인 제모와 브라질리언 제모는 다소 헷갈리는 용어이며 그 범위가 다소 모호하기도 하다.


비키니라인은 말 그대로 비키니 라인을 따라 제모 하는 것을 말하기 때문에 여성의 음순과 항문은 시술 대상이 아니며, 반면 브라질리언은 음순과 항문 전체를 포함하는 시술로 이해하면 된다.

비키니라인과 브라질리언 모두 디자인이 가능하다. 일부를 남기는 방법, 전체를 없애는 방법...


개인의 취향과 체모 유형에 따라 결정하여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자.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